쌈마이매거진 Cottontail

 

 

 

 

 

 

예단 물목들 중에서도 어머님만을 위한 가방

☆루이비통 튀렌느☆

 

명품백 이런거 잘 들지도 않는다며

 다 필요없다고 하셨지만,

신랑도 '엄마가 필요 없댔어'를 시전했지만,

제가 강력히 주장했어요.

 

'세상에 백 싫어하는 여자가 어딨어.'

 

.

그리고 역시나 ㅎㅎ무지 좋아하셨어요

다른 물목들에 대해선

 제게 고맙고도 미안해하셨지만

 

애기애기한 루비똥 백은

행복한 눈길로 바라보시는걸

제가 예리하게 포착했습죠 껄껄.

 

 

 

 

 

 

제가 사간 백은 튀렌느 PM

정장 캐주얼 한복 가리지 않고

무난히 잘 어울릴거 같아서 선택했어요. 

 

무엇보다 동년배인 울 엄마가

반짝반짝하며 추천했음ㅋ

제가 봐도 참 이뻐요.

 

신랑도 사진보고는 말이 많았지만

-이게 왜 180이나 하냐는둥-

매장가서 실물 한번 보여주고 나니

삐죽거리던거 싹 들어갔어요ㅋㅋ

이쁘긴 이쁘다며ㅋㅋㅋ

 

 

 

 

PM이 너무 작다 싶으면 튀렌느 GM으로

동일 디자인 큰 사이즈에요.

 

 

 

 

 

 

 

 

코디가 썩 마음에 들지는 않지만

돌아다니는 유명 착용샷.

요건 GM일 거에요.

 

 

 

 

 

 

 

 

선물 포장 부탁드려서 포장한거에요.

중간에 가로지른 끈이 심플+독특하네요.

 

그리고 왜 다들 매장에서

지름샷을 찍어오는지 알았다는.

집에서 찍으니까 간지가 안나와ㅠㅠ

 

 

 

 

 

 

 

깔끔한 확대샷

 

+

 

팁 몇가지 말씀드리자면

 

교환, 환불 모두 가능한데

교환은 한달이내 전 매장에서 가능하고

환불은 일주일 이내 구입매장에서만 가능해요.

 

어머님께서 혹시

교환 환불 하고 싶으실까봐

저는 올 현금으로 백화점에서 구입했어요.

카드로 하면 그냥 카드취소라서

돈이 저한테 돌아오거든요.

 

+

 

다행히 무지 맘에 들어하셨어요! :-D

 

 

 

 

 

 

 

'웨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머님 예단 가방 - 루이비통 튀렌느♡  (0) 2016.10.17
웨딩헤어 - 단발  (0) 2016.08.18
웨딩헤어 - 신데렐라  (0) 2016.08.13
웨딩 헤어 - upstyle  (0) 2016.08.11
웨딩헤어 - 묶음  (0) 2016.08.07
웨딩헤어 - 반묶음 Half bundle  (0) 2016.08.07

+ Recent posts